미국·러시아와의 외교를 통해 위기에서 벗어나고자 했다.
아시안컵 이후 처음 출전하나 구독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@donga.17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KT는 전국 대리점·판매점에 이강인을 광고 모델로 한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프로모션 포스터를 내렸다.
KT 제공 /뉴스1KT가 축구선수 이강인(파리생제르맹)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프로모션을 종료하는 수순에 들어갔다.카타르 아시안컵 후폭풍 클린스만 호주전은 드라마…아시안컵 성공적 결과 자화자찬대표팀 논란 후 첫 출전한 이강인…PSG서 선발 출전해 61분 소화‘하극상 논란 이강인.예정보다 하루 빠른 전날 포스터를 철거한 것으로 알려졌다.
다만 이강인 후원 계약 종료 여부에 대해서는 다각적으로 검토 중이라면서 결정된 바 없다고 했다.KT는 2019년 FIFA U-20 월드컵에서 ‘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과 첫 후원 계약을 맺은 뒤 현재까지 6년째 광고모델로 기용하고있다.
이강인은 주장 손흥민(토트넘) 등과 함께 요르단과의 아시안컵 4강전 직전 발생한 대표팀 내분 사태의 중심에 서 있다.
KT 모델 이강인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조코위 대통령의 장남인 기브란 라카부밍 라카(37)를 러닝메이트로 삼은 프로보워 후보가 3수 끝에 대선 승리를 선언했죠.
사회 정의)으로 구성됩니다.프라보워의 승리 소식이 알려진 15일 인도네시아 증시는 1%대 상승으로 마감했는데요.
‘독재자의 오른팔 출신의 승리에 민주주의 후퇴가 우려된다는 반응이 나오는데요.공식 개표 결과는 한 달 뒤에나 나오지만.
Copyright © Powered by | 애벌레 미니 갤러리|두나무, 업비트 오픈 API 공개...코인 거래앱 개발 지원 | sitemap